Media/Movie, Drama

춤추는 대수사선

zzoos 2005. 8. 14. 17:08
728x9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명불허전(名不虛傳)! 역시 극장판이 4편이나 만들어지고, 외전이 나오는 등 1997년 방영 이후 '지금까지' 입에 오르내리는 명작!!! "왜 이제서야 이걸 봤을까?"하는 후회가 물밀듯이 밀려오는 그런 수작이다!

우선 주인공 오다유지. 개그맨(?) 윤기원과 닮은 외모로 매우 친숙하게 보이는 이 남자. 드라마를 보고 '남자'를 마음에 들어하기는 매우 오랜만인 드라마. 주제곡인 'love somebody'도 직접 불렀다고 한다.

그 다음 후카츠 에리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라던가 현재 방영중인 [슬로우댄스]에도 출연중인 배우. 이쁘다기 보다는 발랄한 모습이 귀여운(?) 그런 여자다. 또 내가 좋아하는 배우 중의 하나인 유스케 산타마리아가 약간 어리버리한 역으로 나오는데, 그는 [아르제논에게 꽃다발을]에서 끝내주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여튼! 좌충우돌 완간서의 경찰 얘기를 다룬 이 드라마는 '일단 보면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강추하는 드라마! 현재 구할 수 있는 것들은 TV판(11화 완결), 드라마 스페셜(3편), 외전(1편), 영화(2편) 정도. 아직 국내에 개봉하지 않은 영화가 두 편 있는데, 하나는 [교섭인 마시다] 또 하나는 [용의자 무로이]다. 드라마를 본 분이라면 알겠지만, 마시다는 약간 어리버리한 '캐리어조'로 유스케 산타마리아가 연기했던 인물. 무로이는 '절대 웃지 않는' 경시청 수사 1과의 관리관이다. 오다 유지와 후카츠 에리 등은 출연하지 않으니 대수사선의 외전격인 영화라고 보면 되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