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o's litter box

고쿠센(ごくせん) 본문

Media/Music, Drama, Movie

고쿠센(ごくせん)

zzoos 2005. 7. 3. 16:07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니까 이 드라마에 대한 얘기를 들었던 건 꽤나 오래됐다. 처음 일본드라마를 보기 시작하던 때부터 너무 유명했던 드라마였으니까. 게다가 처음 봤던 드라마가 [TRICK]이다보니 나카마 유키에도 너무나 잘 알고 있고.

에... 그러니까... 그러다가 어제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갑자기 [고쿠센]이 보고싶어졌다. 지금까지 안보고 있다가 말이지. 그래서 열심히 찾아서 다운로드. 쨘~ play!!! 오호~~ 너무 재밌잖아. 얼마전 KBS에서 방영했던 [건빵 선생과 별사탕]이 [고쿠센]의 설정을 많이 따라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어느 정도는 사실인 듯.

여튼 이제 8화를 볼 차례다. 1기를 다 보고 나면 2기도 봐야 할까? 그런걸까?

흠... 나카마 유키에 말고 얼굴이 눈에 익은 사람들... 3학년 D반의 대장(?)격인 '사와다 신'은 [소년탐정 김전일]에서 김전일로 나왔던 녀석, 금발의 키 큰 녀석은 [Summer Snow]에서 귀가 잘 안들리는 동생, 머리 길고 건들거리는 녀석은 드라마 [워터보이즈]에서 수영 못하는 유급생(요건 좀 아리까리), 교감 선생은 [TRICK]의 대머리 형사, 경찰은 [속도위반 결혼]에서 산부인과 의사... 그리고 미모의 영어선생은 분명 어딘가에서 봤는데 도통 기억이 안난다.

아, 하려던 얘기는 그게 아니었는데... 뭐랄까... 가슴을 후벼파는 대사들이 좀 있었다.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그 대사들을 들을 때에는 '블로그에 올려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쩝.

p.s. 참! 제목은 [고쿠센]이라고 해놓고 사진은 [TRICK]을 걸어놓은 것은.. 사진을 찾다가 저 사진을 보고 아베 히로시가 너무 귀여워서 ^0^

p.p.s. 영어 선생은 [Long Vacation]에서 여주인공의 깜찍발랄 후배! 드디어 기억났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