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Lives

iPod 터치 도착 임박에 따른 고민...

zzoos 2007. 10. 9. 14:58
728x90
※ 구글 캘린더와 아웃룩의 싱크 때문에 검색해서 이 포스팅까지 오셨다면 이 엔트리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너무 옛날 글이라서요. 이젠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 2008. 03. 07

※ 최근 검색 엔진을 통해 구글 캘린더, Gcal, 아웃룩, 아이팟 터치 등의 검색어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이 꽤 됩니다. 아마도 아이팟 터치와 구글 캘린더를 연동할 방법을 검색하시는 중에 오시는 걸로 생각됩니다. 요 아래에 있는 글은 예전에 고민했던 글이고, 지금은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SyncMyCal 이라는 프로그램을 써서 아웃룩과 Gcal을 연동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이쪽 엔트리에 있습니다.
- 2008. 02. 11


지난 금요일에 주문하고, 온라인 입금을 마쳤는데도 불구하고 월요일(어제)에 입금 확인이 안됐다길래 다시 전화로 확인 받는 바람에 배송이 하루 늦어졌다. 그래서 내일 도착한다고 한다.

아... iPod Touch라니. 정말 꿈에 그리던 바로 그런 기기(아직 만져보진 않았지만)!! 단지 커버 플로우(Cover Flow)를 보면서 MP3만 들을 수 있어도 좋겠다! 라고 생각하다가도 다양한 기능들 때문에 이것저것 뒤져보고, 활용을 생각하다 보니... 그래 바로 그거다!

내가 맥을 쓸 때(요즘엔 서랍 안에 고이 잠자고 있지만 ;;) 가장 좋아했던 어플리케이션! 그건 바로 iCal이었다. 깔끔한 외모 뿐만 아니라 쓰기도 편한, 정말이지 어느 한 구석 안 이뻐할 수가 없는 그런 달력이다. 그리고 iPod Touch에서는 iCal에 입력된 내용을 연동(Sync)해서 볼 수 있다니!!! (아직은 iPod에서는 볼 수만 있다고 한다.)
반응형